목차
저녁에 먹고싶은 메뉴를 선택하면 단골은 언제나 치킨이 아닐가 싶습니다. 저도 호식이 치킨을 되게 좋아하고 많이 먹기도 했는데요. 특히나 대구 브랜드라 그런지 어릴 때 부터 쉽게 접했고 자주 먹기도 했어요. 특히나 4인 가구에서 치킨을 먹을 때 한마리는 늘 적은 양이라는 것을 알기에 두마리 치킨을 많이 알아보았는데 대표적인 메뉴가 바로 호식이두마리치킨인 것 같습니다. 특히 다른 치킨 브랜드들과 다르게 호식이 치킨은 육계를 큰 9호인가 사용을 하는 것으로 알고 있어요. 그래서 가격대비 양과 맛이 좋은 곳으로 인지도가 상당히 높습니다.
그래서 본격으로 호식이두마리치킨 메뉴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먼저 치킨 메뉴입니다. 위 치킨들이 다 호식이 치킨인데요. 생각보다 치킨 외에도 다양하게 판매를 하더라고요.
사이드는 천천히 알아보는 것으로 하시고 메뉴와 추천부터 알려드릴게요.
제가 추천드리고 싶은 메뉴는 다음과 같습니다.
1. 후라이드/양념 반반
- 가장 기본이죠? 무난하게 누구나 좋아하는 메뉴이기도 하고 쉽게 먹을 수 있다는 점에서 좋아요.
2. 청양고추마요치킨
- 이건 호불호가 갈리지만 매콤한 것을 좋아한다면 드셔보시길 바랍니다. 너무 맵지 않아서 좋았고 특히나 가볍게 먹기에? 마요가 들어가서 그런지 매콤 정도로 끝나더라고요. 저도 맵찔이라 매운건 잘 못먹어서 알려드리고 싶어요.
3. 간장치킨
- 의외로 호식이 치킨에서 밀고 있는 메뉴가 바로 간장 치킨이랍니다. 시그니처 메뉴로 밀고 있으니 도전을 권유해봅니다. 크게 특별하진 않지만 간장 특유의 바삭한 느낌을 잘 살려서 좋았던 메뉴랍니다.
참고로 텐더나 부위 변경도 가능하데 그냥 드시는 것이 좋아요.
저는 텐더는 좀 퍽퍽해서 별로더라고요.
이건 치킨은 아니지만 먹을 수 있는 안주나 특별한 스페셜 메뉴라고 하네요.
똥집이나 닭발 등 치킨을 기반으로 만든 메뉴들입니다.
또 다른 별미이니 여럿이서 먹을 때 주문해보면 좋을 듯해요.
다음으로는 사이드 메뉴입니다. 사이드는 다음과 같이 구비가 되어 있습니다.
참고만 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.
이렇게 오늘은 호식이두마리치킨 메뉴와 추천까지 드렸습니다.
혹시라도 야식 고민한다면 참고하세요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