목차
안녕하세요. 상민쓰입니다.
슬슬 날씨가 쌀쌀해지고 있습니다.
자연스럽게 차량을 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배터리 방전을 비롯해서 여러 관리들과 고민들이 생기기 마련입니다. 갑작스럽게 배터리가 방전되거나 도로에서 고장나게 된다면 당황스러울 수 밖에 없는데요. 그럴 때에는 삼성 애니카 긴급출동 서비스를 통해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.
삼성 애니카 긴급출동 서비스란?
다들 알다시피 처음 보험을 가입할 때 기본 사항으로 연 6회 정도는 등록이 되어있습니다. 흔히 이야기하는 수리차, 렉카를 불러서 문제를 해결하는 방식인데요. 비상 구난, 긴급견인, 비상 급유, 배터리 충전, 타이어 교체, 잠금장치 해제 등 다양한 상황에서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.
보통 애니카특서비스 특약 가입시 1년에 6회가 적용되고 중형화물승합 특약시에는 연간 2회가 제공되는데 차량이 노후화되지 않았다면 일년에 2회를 부르기도 어렵습니다. 그러니 편하게 연락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.
삼성 애니카 긴급출동 서비스 이용방법
접수방법으로는 크게 두 가지가 있습니다.
1. 콜센터 접수 : 삼성화재 고객 콜센터 연락초 "1588-5114"로 연락 후 ARS 2번을 선택
2. 모바일 : 모바일 내 고장출동서비스 접수
위 두가지 방법으로 삼성 애니카 긴급출동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.
사고출동서비스란?
긴급출동 외에도 적용되는게 바로 자동차 사고 발생시 호출 가능한 사고출동서비스입니다. 이 서비스는 사고 발생시 진행되며, 고객의 요청에 따라서 즉시 출동담당자가 출동한다고 합니다. 현장출동은 물론에다가 2차사고 예방, 차량 견인 접수대행, 현장사진촬영, 사고경위 및 피해확인 등 다양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고합니다. 이용 절차는 사고접수, 담당자 지정, 긴급출동, 서비스 제공 순으로 진행됩니다.
차량무상 점검서비스
다음으로는 차량무상점검서비스입니다. 삼성에서 운영하는 애니카랜드 방문시에 여러 항목들에 대해서 무상서비스를 제공하는데요. 각 항목은 엔진오일, 미션오일, 클러치액, 부동액, 알터네이터, 호스, 배터리, 브레이크오일 등 다양하게 점검을 받을 수 있습니다. 특히나 무료이니까 편하게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.
댓글